- SULLOK TEA
- CClient : Amore Pacific
Brand : Sollok Tea
-Package Design
- 설록차
- 설록차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여 대한민국의 명품차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한 방안으로 브랜드이미지를 새롭게 변경하고
증제차와 덖음차, 현미녹차 등 설록차 상품군별로 대대적으로 디자인을 교체하였다. 보수적인 전통차 이미지에서 과감히 벗어나,
젊은 소비자의 감성을 고려한 한글 로고, 핑크, 그린 등의 파스텔톤 색상, 전통 패턴을 배제한 심플한 레이아웃 등의 시각요소를
새롭게 적용하였고, 특히 기존 플라스틱 캡과 알루미늄 캔의 포장재질을 버리고 종이재질의 원형지관을 사용해 부드럽고 절제된
느낌의 젊은 감성을 표현하였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리뉴얼된 설록차 디자인은 이후 ‘오설록’ 브랜드로 다시 리뉴얼되어 지금은
볼 수 없게 되었지만, 당시 한국 전통차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패키지디자인으로 평가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