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OSE GARDEN
- Client : Chosun University
Brand : Rose Garden
-Brand Design, Symbolic Sculpture
- 조선대학교 로즈가든
- 조선대학교 로즈가든의 브랜드 로고 기본형은 세리프 타입의 ‘ROSE GARDEN’ 영문서체와 장미꽃 형태의 그래픽을 결합하여
풍부한 감성이 담긴 로즈가든의 매력을 워드마크 형태로 표현하였다. 브랜드 컬러 ‘마젠타(Magenta)’는 대학구성원과 지역민의
사랑이 담긴 문화공간을 의미하며, 문화중심대학을 지향하는 조선대학교의 미래비전을 담고 있다. 입구에 설치된 상징조형물은
별도 컨셉으로 진행하지 않고 브랜드 로고를 3D 형태로 전개하여 디자인하였으며, 안내사인 역시 브랜드로고와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일관성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추구하였다. 브랜드 로고와 컬러를 적용한 상징조형물과 안내사인은 외부인에게
조선대학교의 부드러운 감성적 이미지를 전달해주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