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TUDE
- Client : Etude
Brand : Etude
-Brand Design, Package Design, Container Design
- 에뛰드
- 회사명이자 브랜드명을 ‘에뛰드(ETUDE)’로 새롭게 변경하면서 메이컵 전문회사로의 차별화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는데, 브랜드로고는 영문 ‘ETUDE’를 가로형 사각 프레임에 네거티브 형태로 디자인하였다.
브랜드 컬러를 10~20대를 포함한 여성 소비자를 위한 감성컬러 ‘프러시안 블루’로 선정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였으며,
옐로우, 라이트그린 등의 원색 컬러와 새롭게 리뉴얼된 B.I 요소를 이용해 쇼핑백을 비롯해 패키지디자인 전반에 적용하였다.
또한 글로벌 컬러 감각의 립스틱, 아이섀도, 네일칼라, 펜슬, 립라이너 등 포인트 메이컵 라인에 신규로 트윈케익을 도입하기
위하여 용기디자인을 별도로 진행하였다.